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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l.k·빗썸·야놀자, 마케팅 제휴 및 공동 사업 업무협약 체결

    • 강성경 기자
    • |
    • 입력 2020-08-31 13:28
    • |
    • 수정 2020-08-31 13:28

여가산업에서의 블록체인 기반 리워드 시스템 활성화한다

▲Mil.k·빗썸·야놀자, 마케팅 제휴 및 공동 사업 업무협약 체결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의 운영사 밀크파트너스가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과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7일 밀크파트너스는 서울 강남구 야놀자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마케팅 제휴 및 공동 사업 협력을 위한 3자 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와 허백영 빗썸코리아 대표, 김종윤 야놀자 온라인부문 대표가 참석해 앞으로 각 사의 사업적 인프라와 전문성, 노하우를 한데 모아 다각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키로 했다.

특히 서비스 제휴와 공동 마케팅을 추진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여가산업에서의 블록체인 기반 리워드 시스템을 활성화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9월 말까지 빗썸에 신규 가입하는 야놀자 회원 5만명에게 1만원 상당의 야놀자 코인을 선착순 지급하고, 빗썸 가입 후 NH농협은행 계좌를 연동하면 선착순 3만명에게 밀크 코인 70개를 추가 제공한다.

야놀자 코인은 밀크 코인으로 교환해 밀크파트너스의 제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9월 중 야놀자 포인트 교환 기능이 추가되면 야놀자의 숙박·레저·교통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밀크는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고객의 마일리지를 하나의 암호화 토큰으로 통합해 주는 서비스로, 밀크 플랫폼에서 밀크 코인으로 교환 및 통합하거나 거래소를 통해 현금화하는 등 ‘마일리지의 실질적 가치’를 높여주는 프로젝트다. 야놀자, 신세계면세점 등 다양한 파트너사의 포인트를 통합하고 교환 및 현금화를 지원하고 있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보다 다양한 이용자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이용자들에게 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기대 된다”며 “앞으로도 밀크 서비스의 성장을 위해 얼라이언스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기업으로 제휴처를 적극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밀크 서비스의 편의성과 활용성이 더욱 확대될 전망으로 고객들이 받을 수 있는 혜택도 한층 다양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밀크는 지난달 밀크앱의 활성화를 위해 독자적인 스테이킹형 리워드 프로그램 ‘밀크팩’을 출시한 바 있다. 밀크팩 사용자는 참여 신청 후 밀크에서 전 수량을 빼더라도 보관 종료 이전 시점까지 다시 넣기만 하면 일부를 보상 받을 수 있으며, 1주일 단위의 단기적 보상(시즌제 보상) 지급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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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성경 기자 | [email protect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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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신순
  • jaeung
  • 2020-09-02 16:08:20

좋은소식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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