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상단으로이동

파일코인 오르빗 커뮤니티의 전 세계 성장

    • 이은혜 기자
    • |
    • 입력 2022-08-24 09:09
    • |
    • 수정 2022-08-24 09:09
▲파일코인 오르빗 커뮤니티의 전 세계 성장

2022년 초에 시작된 파일코인 오르빗 커뮤니티 프로그램(Filecoin Orbit Community Program)은 파일코인과 IPFS, 그리고 파일코인 생태계에 열정을 가진 전 세계의 자원봉사자로 구성돼 있다. 이 자원봉사자들은 이벤트를 주최하고 교육 콘텐츠를 제작하여 파일코인 생태계와 웹3에 대해 지역 커뮤니티의 다른 사람들을 교육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봄과 여름 내내 파일코인 오르빗 홍보대사는 10개의 고유한 위치에서 20개 이상의 이벤트를 개최했으며, 2,500명 이상의 참석자가 참석했다. 이는 2022년 1분기보다 300% 증가한 수치이다! 이러한 추진력은 자원봉사 대사와 그들이 열심히 일한 커뮤니티의 노력 없이는 불가능했을 것이다.

스포트라이트

나이지리아 라고스에서 열린 FIL 라고스 컨퍼런스: 2022년 3월 31일 - 4월 2일

나이지리아의 파일코인 커뮤니티가 웹3의 가능성을 계속 탐구함에 따라 500명이 넘는 참석자가 FIL 라고스에 모였다. 3일간의 컨퍼런스에는 IPFS, NFT, FVM, dApp 개발 및 파일코인의 미래를 탐구하는 미니 해커톤, 워크샵 및 딥다이브 세션이 포함되었다.

오픈게이트(OpenGate) AMA: 2022년 5월 17일

오픈게이트는 파일코인 재단과 함께 유익한 AMA를 개최하여 오르빗 커뮤니티 프로그램과 파일코인 생태계의 미래에 대해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해당 가상 행사는 디스코드에서 열렸고 1,000명 이상이 참석했다.

캄팔라(Kampala)에서의 NFT 데이터 스토리지 미팅: 2022년 5월 22일

오르빗 커뮤니티 프로그램 우간다는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고자 하는 90명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NFT 데이터 스토리지 밋업을 개최했다. 이는 파일코인 생태계의 재능 있는 개발자, 빌더 및 제공자로부터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더 많은 것을 배울 기회였다.

베를린에서 파일코인 & IPFS 소개 밋업: 2022년 5월 24일

베를린에서 열린 파일코인 및 IPFS와 함께하는 NFT 및 DeFi 밋업은 웹3 및 분산 스토리지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Timo Lee, Constantin Tkachuk, Lukas Bresser를 포함한 연사들은 파일코인과 IPFS로 메타버스 구축, NFT에 대한 중요성, 웹3에서 비즈니스 기회를 찾는 방법 등의 주제를 다루었다.

사바사바(Sabasaba) 전시장에서의 파일코인 오르빗 부트: 2022년 6월 28일 - 7월 13일

파일코인 오르빗 커뮤니티 탄자니아는 다르 에스 살람(Dar Es Salaam)에서 열린 사바사바 전시회에서 웹3에 관심이 있는 200명 이상의 방문객을 환영하는 부스를 열었다. 방문객들이 블록체인 인프라와 분산 스토리지를 둘러싼 주제를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완벽한 장소였다.

FIL-토론토 정상회담: 2022년 7월 2-4일

FilSwan은 웹3 스토리지 및 컴퓨팅을 구현한다. 다른 세션에서는 에스추어리(Estuary)에 개요, 바칼하우(Bacalhau)에 대한 소개 및 파일코인과 IPFS의 기본 사항이 포함되었다. FIL-토론토 비디오를 시청하여 이벤트에 소개된 강연과 패널을 확인할 수 있다.

탄자니아의 글로벌 분산 스토리지 미팅: 2022년 8월 6일

파일코인 오르빗 커뮤니티 탄자니아마틴 콴자(Martin Kyanja) 대사, 탄자니아에서 열린 글로벌 분산 스토리지 밋업은 파일코인커뮤니티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제공했다.

글로벌 오르빗 커뮤니티

파일코인 오르빗 커뮤니티 프로그램은 전 세계에 퍼져있는 응집력 있는 자원봉사자 그룹으로 계속 성장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전 세계 분산형 스토리지 인프라를 지속해서 지원하면서 다양한 기술과 배경을 가진 대사를 지속해서 환영할 것이다.

참여하기

파일코인 오르빗 커뮤니티 홍보대사 지원.

가까운 파일코인 오르빗 밋업 그룹에 가입하여 파일코인 및 웹3에 열정적인 다른 커뮤니티 구성원을 만나볼 수 있다.

파일코인 커뮤니티 이벤트 캘린더를 구독하거나, 트위터의 파일코인파일코인 재단을 팔로우하거나, 파일코인파일코인 재단 유튜브 채널을 구독할 수 있다.

더욱 다양한 정보 및 방송 관련 소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이은혜 기자 | [email protected]

댓글 [ 0 ]
댓글 서비스는 로그인 이후 사용가능합니다.
댓글등록
취소
  • 최신순
닫기